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81203/산냥이소식/33(끝)

좌불상 2019. 3. 8. 08:21

 

 

그래서 땅바닥에 숫으로 글을 써서.....

 

 

 

 

 

공지를 올리고...

 

 

 

 

 

 

포를 먼저 먹입니다.

 

 

 

 

 

그리고 밥을 줍니다.

 

 

 

 

 

 

잘 먹거라...

 

 

 

 

 

 

이건 백구네 감나무 입니다.

 

 

 

 

 

그리고 백구한테 다시오니 밥을 좀 남기네요.

 

 

 

 

 

오늘은 밥통에 밥이 있어서....

 

 

 

 

 

그리 배가 고프진 않은듯 합니다.

 

 

 

 



 

백구야....

 

 

 

 

 

 

또 올테니 놀고있어라....

 

 

 

 

 

 

 

그리고....

 

 

 

 

 

 

다시 ...

 

 

 

 

 

내려갑니다.

 

 

 

 

 

그렇게 가다가 오가며 인사하는 집의 .....

 

 

 

 

 

하이에나를 봅니다.

 

 

 

 

 

그렇게 내려가서 주차장에 도착을 하니...

 

 

 

아이구야.....ㅎㅎㅎㅎㅎㅎ

 

 

 

 

 

저 녀석이 제 차 뒤에서 기다리고 있네요...ㅎㅎㅎ

 

 

 

 

 

아니..

 

제 차 인줄 어케알고?..ㅎㅎㅎ

 

 

 

 

 

그러면서 밥을 달라고....

 

 

 

 

 

울어댑니다...ㅎㅎ

 

 

 

 

 

그래..

 

너 참 신통한 녀석이다....

 

 

 

 

 

그래서 밥을 줍니다.

 

 

 

 

 

 

이런 모습 때문에 냥이들을 영물이라고 하나 봅니다.

 

 

 

 

 

 

천천히 먹어라....

 

 

 

 

 

그리고 물도 줍니다.

 

 

 

 

 

그렇게 짐을 정리하고....

 

 

 

 

 

잘 놀아라.....하고

 

 

 

 

 

아고라를 빠져 나갑니다.

 

 

   

 

 

이것으로  아고라에 올렸던 (구) 산냥이 소식을 종료합니다.

 

다음 부터는 제 블로그 산냥이와 춤을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