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9월5주/산냥이 소식/4

좌불상 2021. 9. 27. 15:17

2021-09-27

 

 

다음날

 

 

다시가서

 

 

 

올라 갔다가

 

 

 

큰바위에 도착하니 오늘은 보라가 없네요

 

 

 

그래서 다시가서 밥터에 도착하니

 

 

 

카이하고 새끼만 있네요

 

 

 

보라하고 삐투는 어데 갔나 보구나

 

 

 

자...밥들 먹어라

 

 

 

새끼도 잘 먹습니다.

 

 

 

그렇게 다 먹이고

 

 

 

다시 가서 바둑이 터 근처에 가니

 

 

 

바둑이가 오네요

 

 

자...가자

 

 

 

그리고 밥터에 도착하니..

 

비러머글.....

 

 

 

누가 물통에다가 라면 국물을 부어 버렸네요.

 

이걸 바둑이 한테 먹으라고?

 

요즘 물도 부족한데 지나 다 쳐먹지....

 

 

 

그래서 다시 바꿔주고

 

 

밥을 주니 잘 먹네요

 

 

 

이녀석도 이젠 피하지도 않습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