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5월3주/산냥이 소식/3

좌불상 2022. 5. 16. 15:29

2022-05-16

 

다음날

 

 

다시가서

 

 

 

올라가니

 

 

 

오늘도 바람이 강하네요.

올 봄은 유별나게 연일 강풍이 부네요.

이러면 농작물이 비싸지는데....

 

 

 

그렇게 다시가서 큰바위를지나서

 

 

 

보라터에 가니

 

 

 

오늘도 보라 혼자서 있네요

 

 

 

카이는 도대체 어데를 돌아 다니는거냐?

 

 

 

자....밥먹어라

 

 

 

그렇게 먹고 물도 마시고

 

 

 

쉽니다.

 

 

 

그래서 잘 지내라 하고 다시 가는데

 

 

 

어제 그 자리에 가니 바둑이가 기다리네요

아마도 이 부근에서 지내나 봅니다.

 

 

 

그래서 데리고 가서

 

 

 

밥터에 도착합니다.

 

 

 

좀 기다려라

 

 

 

자....먹어라

 

 

 

그렇게 다 먹고 물을 마시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