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4주/산냥이 소식/17

좌불상 2022. 6. 25. 15:38

그래서 좀 있다가

 

 

 

다시 일어서는데.

 

 

밥준곳 바로 뒷편 바위틈으로 카이가 들어가네요

그래서 보니...

아....

 

 

 

 

새끼를 여기로 데리고 왔네요

 

 

 

노란색 녀석들인데 둘이네요

 

 

 

벌써 제법 컸네요

 

 

 

그래서 잘 먹여라 하고 .....다시 가는데

 

 

 

중간쯤 가다보니 바둑이가 와  있네요

 

 

 

그래서 데리고 가는데

 

 

 

앞쪽에서 바둑이 새끼 노란 녀석이 후다닥 도망 가네요

 

 

 

그렇게 가서 밥터에 도착합니다.

 

 

 

배고픈가 보구나

 

 

 

자...먹어라

 

 

 

그리고 다 먹고 물을 마시더니

 

 

 

새끼들을 부르네요

 

그런데 안오니

 

 

부르면서 가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