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7월2주/산냥이 소식/8

좌불상 2022. 7. 5. 15:44

2022-07-05

 

-----------------------------------

몇년전

아고라가 사라지면서 삽을 세자루 사서 블로그로 열심히 삽질을 해서 잘 운영을 해 왔는데

이제 9월 30일 부로 블로그도 사라지고 

뭔지도 모르는 티스토리(?)로 가라고 하니

또 학원다니면서 배워야 하는건지....

아니면 그만 둬야 하는건지 영 판단이 안서네요.

 

티스토리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께서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

 

다음날

 

 

다시가서 도착하니

 

 

 

오늘도 부담감이 밀려옵니다.

 

 

 

그렇게 죽자사자 올라가니 일도 이렇고 바람도 한점 없고...

 

그렇게 좀 쉬고 가는데

 

 

 

큰바위 벤치에 카이하고 보라가 앉자서 기다리고 있네요

가운데 흰 점이 녀석들 입니다.

 

 

 

그렇게 가서 도착하니

 

 

 

둘이서 좋아라 합니다.

 

 

 

좀 쉬었다가 가자

 

 

 

그렇게 좀 쉬고

 

 

 

다시가서

 

 

 

밥터에 도착하니

 

 

 

아...새끼들을 다른데로 옮겼네요

처음에 낳은 자리로 옮긴것인지 아직은 모르겠네요

 

 

 

그래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잘들 먹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