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8월1주/산냥이 소식/7

좌불상 2022. 8. 3. 15:51

2022-08-03

 

 

다음날

 

 

다시 가는데 아직도 비가 내립니다.

 

 

 

그리고 도착하니 오늘도 고생좀 할듯...

 

 

 

그리고 올라가니 역시나....

바람도 강하고...

 

 

 

그렇게 다시가서 큰바위에 도착하니

 

 

 

보라가 기다리네요

 

 

 

그래서 좀 쉬었다가

 

 

 

다시 데리고 가서

 

 

 

밥터에 도착하니

 

 

 

카이도 있네요

 

 

 

잘 지냈구나

 

 

 

그리고 밥을 챙겨서 줍니다.

 

 

 

그런데

 

 

 

카이는 한두번 먹고 안먹네요

 

 

 

그리고 자꾸 뒷편 바위를 바라봅니다.

 

 

 

그래서 보니 새끼가 한녀석 있네요

 

 

 

아마도 새끼한테 자기 밥을 먹일려고 안먹는듯 합니다.

그래서 따로 줄테니 먹어라 합니다.

 

 

 

보라는 다 먹고

 

 

 

쉽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