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8월2주/산냥이 소식/1

좌불상 2022. 8. 7. 15:21

2022-08-07

 

다시 밥배달을 나갑니다.

 

 

 

그렇게 가서 도착하니

 

 

 

올 여름 연일 이러네요

 

 

 

그리고 올라가니 역시나

 

 

 

그렇게 다시가서 큰바위를 지나서

 

 

 

보라터에 도착하니

 

 

 

둘다 있네요

 

 

 

잘들 있었구나

 

 

 

그래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그렇게 좀 먹더니

 

 

 

보라는 요즘 잘 안먹네요

 

 

 

카이는 정상적으로 먹고

 

 

 

보라는 그러다가 좀 더 먹기도 하고

 

 

 

이제 다들 먹은듯 싶네요

 

 

 

그래서 잘 지내라 하고 다시 가는데

 

 

 

중간쯤 가다보니 바둑이가 멀리까지 와 있네요

 

 

 

그래서 데리고 가서

 

 

 

밥터에 도착합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