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8월2주/산냥이 소식/7

좌불상 2022. 8. 12. 15:30

2022-08-12

 

 

비가 그쳐서 다시 밥배달을 나갑니다.

 

 

 

그렇게 가서 도착하니

 

 

 

오래간 만에 정상이 보입니다.

 

 

그렇게 올라가는데

 

 

 

그 많은 비를 그대로 맞고도 잘 버티고 있네요

다음 생에는 네가 주인으로 태어나서 입장을 바꿔 살아라

 

 

 

그리고 올라가니 서쪽은 안개가 가득 합니다.

 

 

 

그렇게 다시가서 큰바위에 도착하니

 

 

 

보라가 와 있네요

 

 

 

며칠을 굶었으니 배가 고프겠지요

 

 

 

비가와도 와서 기다렸니?

 

그렇게 좀 쉬고

 

 

 

다시 갑니다.

 

 

 

그리고 도착하니

 

 

 

카이는 없네요

 

배가 고프니 먹거리를 찾아 나선건지...

 

 

 

그래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그렇게 잘 먹더니

 

 

 

배부른가 보네요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다시 가는데

 

 

 

중간쯤 가다보니 쟂빛이가 오네요

 

그래서 가자고 했더니

 

 

 

따라 옵니다.

 

 

 

그렇게 가서 바둑이 터에 도착합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