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8월2주/산냥이 소식/8

좌불상 2022. 8. 12. 15:31

그랬더니

 

 

바둑이는 없고 새끼들만 있네요

 

 

 

그래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잘들 먹네요

 

 

 

그렇게 다 먹고

 

 

 

마무리가 되길래

 

 

 

다시 가서

 

 

 

중간에 도착하니

 

 

 

추투하고 츄바카만 있네요

 

 

 

츄바카는 지금 위에서 김밥먹고 있는중  입니다.

 

 

 

그래서

 

 

 

추투먼저 밥을 먹입니다.

 

 

 

그렇게 좀 먹는데

 

 

 

츄바카도 오네요

 

 

 

그렇게 다 먹고

 

 

 

앞에서 쉬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