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8월3주/산냥이 소식/8

좌불상 2022. 8. 16. 15:25

그래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잘들 먹네요

 

 

 

저 녀석은 다 먹고

 

 

 

바둑이도 다 먹고

 

 

 

마무리가 됩니다.

 

 

 

그래서 잘 지내라 하고

 

 

 

다시가서

 

 

 

중간에 도착해서

 

 

 

녀석들을 부르니

 

 

 

츄바카 하고

 

 

 

쟂빛이가 있네요

 

 

그래서 밥을 챙기는데

 

 

 

아..재롱이가 오네요

그동안 안보인게 한 일주일이 넘은듯 합니다.

 

 

 

그런데 오자마자 츄바카 한테 혼납니다.

 

 

 

그래서 밥을 챙겨서 주니

 

 

 

일단 둘은 먹는데

 

 

 

쟂빛이는 밥그릇에 안주어서 그런가 안먹네요

아마도 나중에 다 먹고나면 그제서 먹을겁니다.

 

 

 

재롱이는 오늘 많이 먹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