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8월4주/산냥이 소식/7

좌불상 2022. 8. 22. 15:38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잘 지내라 하고

 

 

 

다시가서 중간 계단을 오르는데

 

 

아.....

 

 

츄바카 새끼들이 움직이기 시작 했네요

 

 

 

총 3마리 인데

하나는 츄바카 닮은 삼색이 이고

하나는 젖소냥이

그리고 하나는 노란색 입니다.

 

 

 

그렇게 도착해서

 

 

 

다른 녀석들도 부르니

 

 

 

다들 오네요

 

 

 

그래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그렇게 잘들 먹네요

 

 

 

네것 먹어라

나도좀 먹고살자

 

 

 

그렇게 다 먹고 쉽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