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0월1주/산냥이 소식/1

좌불상 2022. 10. 1. 15:33

2022-10-01

 

한달만에 다시 밥배달을 나갑니다.

 

 

 

그렇게 가서

 

 

 

도착해서 올라 가는데

 

 

 

누렁이 동생이 오래간만에 보고도 알아채고 반가워라 합니다.

 

 

 

그렇게 올라가서 좀 쉬면서 혹시나 하고 카이하고 보라를 불렀더니 근처에서 누가 우네요

그래서 불렀더니

 

 

 

이런...

바둑이 새끼가 여기까지 와 있네요

크면서 점점 활동범위를 넓혀 가네요

 

 

 

그래서 좀 쉬고

 

 

 

다시 데리고 가는데

 

 

 

좀 가다보니 새끼 한녀석이 같이 와 있네요

 

 

 

그래서 데리고 가서 큰바위에 도착하니

 

 

 

아..바둑이도 여기에 와 있네요

먹을게 없어서 그런지 멀리까지 와 있네요

 

 

 

그런데 누가 계란을 주었는지 먹고 있네요

 

 

 

그래서 좀 쉬고

 

 

 

다시 데리고 갑니다.

 

 

 

잘들 갑니다.

 

 

 

그렇게 가서 보라터에 도착해서 부르니 카이하고 둘다 없네요

 

 

 

그나마 물은 좀 남아 있어서 다시 채워주고

 

 

 

밥을 챙깁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