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0월6주/산냥이 소식/4

좌불상 2022. 10. 31. 15:32

2022-10-31

 

다음날

 

 

다시가서

 

 

 

올라 가는데....

 

어제부터 아프던 발이 점점 통증이 심합니다.

예전에도 이런 증상이 있었는데 또 그러네요.

아무래도 무리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아침에 약국들려서 약을 사 먹긴 했는데 아직은 별로 효과가 없네요.

그래서 가다가 돌아 오더라도 갈데까지는 참고 가 봅니다.

 

 

 

그렇게 올라가서 정상에 섭니다.

그나마 올라 올때는 바닥을 뒷꿈치로 디디니 좀 버틸만은 했는데

평지를 가거나 내려 갈때는 무게가 앞으로 쏠리니 걷기가 영 힘드네요

그래도 가다가 못가면 중간에서 내려 가더라도 가는데 까지는 가 봅니다.

 

 

 

그렇게 다시가서 큰바위에 도착해서 좀 쉬고

 

 

 

다시가서 보라터에 도착하니

 

 

 

보라가 있네요

 

 

 

혼자서 심심하고 무섭겠구나

 

 

 

그리고 밥을 챙겨주니

 

 

 

잘 먹네요

 

 

 

그렇게 다 먹고 쉽니다.

 

 

 

그래서 좀 놀아주다가

 

 

 

잘 지내라 하고 다시 가면서....

 

바둑이터 가기전에 내려 가는 길이 있는데 그냥 쩔뚝 거리며 가 봅니다.

 

 

 

그렇게 가서 바둑이 터에 도착하니

 

 

 

셋다 있네요

 

 

 

 

그래서 밥을 챙깁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