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3월5주/산냥이 소식/9

좌불상 2023. 3. 27. 15:29

 

그때

 

 

재롱이 새끼 같은데 같이 있다가 숨네요

 

저 녀석은 요즘 츄바카를 따라 다니던데....

 

 

그래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잘들 먹네요

 

 

 

이제 재롱이는 다 먹고

 

 

 

츄바카는 제것을 뺏어먹고

 

 

 

설거지 까지 합니다.

 

 

 

그래고 재롱이는 자다가

 

 

 

먹다가를 하네요.

 

 

그렇게 한참을 놀아주고

 

 

 

다시 내려가서

 

 

 

꼬짤이 터에 가서 부르니 오늘은 없네요

동네에서 안올라 온것인지....

 

그렇게 한참을 기다려도 안오길래 

 

 

밥터로 갔더니 밥은 다 먹었네요

 

 

 

그래서 다시 부어주고 내려 가면서 불러도

 

 

 

없네요

 

 

 

그렇게 마지막 쉼터까지 오도록 불러도 없네요

 

그래서 좀 쉬고 다시 내려가서

 

 

 

산을 나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