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5월4주/산냥이 소식/7

좌불상 2023. 5. 23. 15:10

그리고 주니

 

 

 

잘들 먹네요

 

 

 

그렇게 잘들 먹는데

 

 

 

바둑이는 아까 먹어서 그런지 별로 안먹네요

 

 

 

그리고 물을  마시더니

 

 

 

바로 가네요

 

 

 

이제 껌투도 다 먹어서

 

 

 

밥을 더 부어주고

 

 

 

다시가서

 

 

 

중간에 도착해서

 

 

 

녀석들을 부르니

 

 

 

둘은 있는데 츄바카는 오늘도 안오네요

 

그런데 역시나

 

 

 

물통은 또 폭파 되었고...

 

 

 

 

그래서 밥을 챙기는데

 

 

 

츄바카가 이제서 오네요

 

 

 

그런데 새끼를 낳은건지 배가 쏙 들어 갔네요

 

 

 

그리고 물부터 마십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