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1주/산냥이 소식/9

좌불상 2023. 6. 3. 15:06

2023-06-03

 

다음날

 

 

다시가서 도착하니

 

 

 

오늘은 날이 좋네요

 

 

 

그리고 올라가니 가시거리는 중 정도 됩니다.

 

 

 

그리고 다시가서 큰바위에서 좀 쉬고

 

 

 

다시가서 보라터에 도착하니 오늘은 없네요

 

 

 

그래서 좀 기다리다가 안와서

 

 

 

다시 가는데

 

 

잉?

 

 

껌투가 돌아 왔네요

 

 

 

그리고 반갑다고 발라당 부터 합니다.

 

 

 

그러는 사이에

 

 

 

바둑 대감이 납시네요

 

 

 

그래서 가자하고

 

 

 

데리고 갑니다.

 

 

 

가면서도 더워서 그런지 지쳐 하네요

 

 

 

그렇게 가서 밥터에 도착합니다.

 

 

 

다들 잘 오고

 

 

 

바둑이는 연신 껌투한테 그루밍을 해 줍니다.

 

 

 

그래도 자식 이라고....

 

 

 

늘 보면 대냥한 바둑이 입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