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023/산냥이소식/34

좌불상 2019. 2. 12. 11:26

 

 

그렇게 녀석들 하고 놀아줍니다.

 

 

 

저보고 뭐라고 해대네요...ㅎㅎ

 

 

 

 

 

여튼 이녀석은 먹보에요 먹보.....ㅎㅎ

 

앞으로 이 녀석의 이름은 먹보 입니다..ㅎㅎ

 

 

 

 

 

 

그루밍도 잘 하고....

 

 

 

 



 

 

저녀석은 저기에서...ㅎㅎ

 

 

 

 

 

 

그러다가 마루의 저쪽 끝을 보니 냥이들 밥그릇과

 

물그릇이 있네요.

 

 

밥과 물은 주는것 같습니다.

 

 

 

 

 

여튼 먹보는...

 

 

 

 

 

저를 참 잘 따라요.

 

 

 

 

 

 

그렇게 놀아주다가....

 

 

 

 

 

 

마당 저쪽  구석에 평상이 있길래...

 

 

 

 

 

 

그쪽에 가서 앉아서 쉬고 갈려고....

 

 

 

 

 

내려와서 앉으니...

 

 

 

 

 

잉?

 

먹보가 또 따라 옵니다.ㅎㅎ

 

 

 

 

 

아마도 서울구경을 시켜달라고 오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잡아서 서울 구경을 시켜 줍니다...ㅎㅎ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