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030/산냥이소식/25

좌불상 2019. 2. 12. 13:00

 

 

이제 백구가 점점 더 커가니...

 

 

 

 

달려들면 제가 힘으로는 못 버티네요.

 

 

 

 

 

놀아주다가 백구 이빨같은 것이 제 손이 부딪치면

 

무지 아퍼요.

 

 

 

 

 

그래서 요즘에는 좀 덜 덤비도록 막아줍니다.

 

 

 

 

 

밥을 안주고 저렇게 손으로 감싸쥐고 있으면

 

백구가 발로 손을 막 쳐요.

 

빨리 손을 펴라구요.

 

 

 

 

 

그런데 제가 손을 안피면 하도 발로차서 손이 아퍼요.

 

 

 

 

 

그리고 전망대에도 좀 놓아주고...

 

 

 

 



 

 

이따가 또 보자.....하면

 

 

 

 

 

저렇게 바지가랑이를 붙잡고 안놓아주죠.

 

 

 

 

 

그렇게 백구가 몇번 펄펄 뛰고나면.....

 

 

 

 

 

제 옷은 늘...

 

 

 

 

 

이런 꼴이되죠.

 

 

 

 

 

윗도리건 아래 바지건 온통 백구 똥과 흙투성이가되죠.

 

 

 

 

 

그러고도 백구는 모르는 척~~~

 

 

 

 

 

나 이제 간다....

 

 

 

 

 

이따가 또 보자.....

 

 

 

 

 

그럼 시무룩 해 지죠.

 

 

 

 

 

오늘은 날이 안좋네요.

 

 

 

 

 

오후에는 벗어진다고는 하는데.....

 

 

 

 

 

 

바람이 너무나 심하게 부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