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월2주/산냥이 소식/12

좌불상 2019. 2. 13. 10:20


그래서 혹시나..







흑백이가 밥먹으러 온건가?..하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쳐다보더니...





츄바카가 뽀뽀를 하네요.






그래도 같은 식구라고 저러네요.





그러다가 바둑이한테 한방 얻어 터지더니...






다시 좀 내려가네요.







그러면서 바둑이는...





계속해서 저렇게 밥터를 쳐다보네요.







뭐가왔니?






그때 저아래로 뭐가 또 지나가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