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211/산냥이소식/29

좌불상 2019. 2. 14. 12:04

 

 

그렇게 나오자 마자...

 

 

 

 

꼬리를 쳐 대고 좋아라 합니다.

 

 

 

 

 

먹동이는 아직도 못나오고 있습니다.

 

 

 

 

 

그러자 먹순이가 다시 들어가더니 데리고 나오네요...ㅎㅎ

 

 

 

 

 

그러면서 밥을 달라고 세녀석이 엄청 울어대네요.

 

 



 

그래서 일단은 이 자리에서.....

 

 

 

 

 

먹순이 부터 서울 구경을 시켜 줍니다.

 

 

 

 

 

 

오메~~좋은거.....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먹동이 차례 입니다.

 

 

 

 

 

표정이....

 

 

 

 

 

무표정에요..ㅎㅎ

 

 

 

 

 

너 백사하고 친구하면 되겠다...ㅎㅎ

 

 

 

 

 

그리고 이젠....

 

 

 

 

 

먹보차례 입니다.

 

 

 

 

 

먹보는 늘....

 

 

 

 

 

 

나죽었다.....하는 표정 입니다.

 

 

 

 

 

그렇게 구경을 시켜주고 놓아주니..

 

 

 

 

 

빨리가서 밥을 달라고 먼져 달려 가면서

 

저보고 빨리 좀 오라고 울어 댑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