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211/산냥이소식/34

좌불상 2019. 2. 14. 13:28

 

 

그렇게 먹는것을 지켜 보면서...

 

 

 

 

먹표의 이마에 난 상처를 보니....

 

 

 

 

마음이 쨘~ 합니다.

 

 

 

 

 

 

어려서 다른 녀석들 한테 당한것 같습니다.

 

 

 

 

 

먹순이는 끝이 없네요..ㅎㅎ

 

 

 

 

 

 

 

놀다 먹다를 반복 합니다.

 

 

 

 

 

먹태는 늘 저런 모습 입니다.

 

 

 

 

 

그렇게들 먹더니..

 

 

 

 

 

이제 어지간히 배들이 부른가 보네요.

 

 

 

 

 

굳세어라 먹순아~ 만 빼 놓구요..ㅎㅎ

 

 

 

 

 

먹표는 그루밍에 열심 입니다.

 

 

 

 

 

 

먹동이는 바위에 고인 물을 마시고..

 

 

 

 

 

먹보는 늘 씩씩 합니다.

 

 

 

 

 

 

야~ 먹순아~

 

어지간히 좀 먹어라....

 

 

 

 



 

 

그렇게 잘들 노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