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211/산냥이소식/42

좌불상 2019. 2. 14. 13:37

 

 

그래서 제가 ...

 

 

 

 

야~ 백사군...

 

나 좀 쳐다보라니까?......하니

 

 

 

 

 

다시 들어가 버리네요...

 

 

 

 

 

백사한테 제가  똥개 취급 당하는 기분 이네요...ㅠㅠ

 

 

 

그래서 열받아서...

 

소리를 빽빽~ 지릅니다.

 

 

야~ 백사..

 

너 죽고싶어?

 

이게 그냥 나 알기를 완전히 개같이 보네?

 

그랬더니...

 

 

 

 



 

다시 빼꼼 쳐다보더니...

 

 

 

 

 

저 놈이 왜저러지?......하는 표정으로

 

먼산만 쳐다 봅니다....ㅠㅠ

 

 

 

 

 

아~ 오늘 아주 개무시 당하네요...ㅠㅠ

 

 

 

그래서 제가 더이상 백사하고 투닥 거렸다가는 제 명에 못살것 같아서....

 

 

 

 

 

씩씩 거리며 갑니다.

 

 

 

 

 

그렇게 내려와서 좌판 할머님들하고 얘기도 하고...

 

 

 

 

 

 

 

백구한테 갑니다.

 

 

 

 

그랬더니 기다렸다는 듯이 반가워 합니다.

 

 

 

 

 

이제 아주 두발로 걸어 다녀요...ㅎㅎ

 

 

 

 

 

햐~

 

저 엉덩이 돌리며 춤을 추는것좀 보세요..ㅎㅎ

 

 

 

 

백구야....

 

너도 티브이 보고 배웠냐?

 

 

 

 

 

야~

 

뒷발로만 서지말고 물구나무도 서봐라..

 

 

 

 

 

아~ 엉덩이 그만 돌려....

 

 

 

 

 

 

그만 가자...

 

밥 줄께....

 

 

 

 

 

그랬더니....

 

 

 

 

 

헤벌레~ 합니다.

 

 

 

 

 

 

어휴~

 

그만좀 뛰라니까....

 

 

 

 

 

어흥~

 

난 여우다....

 

 

 

 

 

오늘 아주....

 

 

 

 

 

난리 부르스를 춥니다.

 

 

 

 

 

오죽하면 오리가 킥킥~ 대고 웃고 있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