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1218/산냥이소식/21

좌불상 2019. 2. 15. 11:30

 

 

그래서 제가 열받아서....

 

 



 

야~ 백사 시키야~~~ 하고 욕을 해 대도....

 

쳐다도 안보고 있다가.....

 

 

 

 

 

그냥 집으로 들어 가 버리네요.

 

 

아~

 

전 늘 백사한테는 완전히 똥개취급 당하네요.

 

저하고 지하고는 급이 다르다는 동물들의 습관이죠.

 

 

 

 

그래서 할수없이 저한테 애교를 잘 떠는....

 

 

 

백구한테 갑니다.

 

 

그렇게 백구한테 도착을 하니...

 

 

 

 

저렇게 담 뒤에서 얼굴을 내밀고 기다리고 있네요.

 

 

백사도 백구좀 닮아봐라...

 

그럼 너에게도 선물이 간다......

 

알긋냐?

 

 

 

 

그렇게 저를 보더니.....

 

 

 

 

역시나 두발로 서서 달려 옵니다..ㅎㅎ

 

 

 

 

 

이제오슈?

 

 

 

 

 

아구 반갑네유....

 

 

 

 

 

자~

 

한번 더 보여드릴께유....

 

 

 

 

 

요런 방식도 있어유...

 

 

 

 

 

자~

 

이번에는 엉덩이 춤~~~~

 

 

 

 

 

이번에는 공중부양~~

 

 

 

 

 

이젠 저도 잘 걸어요......

 

 

 

 

 

그래 백구야...

 

잘 했다....

 

솜씨가 점점 늘어 나는구나......

 

 

 

 

이제 밥먹으러 가자....

 

 

 

 

아~ 좀 기달려라....

 

 

 

 

 

자..먹어라....

 

 

 

 

 

뭐 놓고서 사진을 찍기도 전에 사라지네요...

 

 

 

 

 

밥도 먹어라...

 

 

 

 

 

에구...착하다.....

 

 

 

 

 

물도 마셔라...

 

 

통에있는 물은 얼어서 제가 마실물을 주네요.

 

 

 

 

 

그랬더니 목이 말랐었나 많이 마시네요.

 

 

 

 

 

 

잘 먹었니?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