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년말/산냥이소식/2

좌불상 2019. 2. 15. 12:27

 

저 그동안 검은띠 땄어요.

 

 



 

원~투~ 스트레이트...

 

 

 

 

 

백구야...

 

오리가 춥단다...

 

 

 

 

 

그릇도 다 얼고.....

 

 

 

 

 

그래서 얼음을 박박 긁어내고....

 

 

 

 

 

뭐 주자마자 한번에 다 먹냐?

 

 

 

 

 

하트도 먹어라....

 

 

 

 

 

 

천천히 먹어라...

 

 

 

 

 

오리도 좀 주고....

 

 

 

 

 

 

숨겨놓고 먹지 않아도 된다...

 

 

 

 

 

 

놀고 있어라....

 

 

 

 

 

이따가 보자...

 

 

 

 

 

 

숨겨 놓았다가 나중에 먹으면 더 맛있나?

 

 

 

 

 

추워서 그런가 사람이 없네요.

 

아니지..

 

평일 이라서 그렇구나...

 

 

 

 

 

중턱 이상은 눈이 쌓이고....

 

 

 

 

 

바둑이는 잘 있는지...

 

 

 

 

 

멍멍이는 정상에 없을테고...

 

 

 

 

 

백사도 기다리네요.

 

 

 

 

 

그런데 여전히...

 

 

 

 

 

오등가 말등가.....입니다.

 

 

 

 

 

 

보고서도 관심이 없어요.

 

 

 

 

그래서 오늘은...

 

 

 

 

육포로 꼬셔 봅니다.

 

 

 

 

 

쩝..

 

던졌는데 바위 아래로 떨어지네요.

 

 

 

 

 

그래서 뒷쪽으로 하나 더 던져주고 간 사이에 다시 집어서 줍니다.

 

 

 

 

 

짜슥이 먹으면서도 반응이 없네요.

 

 

 

 

 

어지간히도 무던한 녀석 입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