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년말/산냥이소식/8

좌불상 2019. 2. 15. 12:37

 

 

그러는 사이에...

 

 

 

 

바둑이는 츄바카 젖주러 가나 내려가고.....

 

 

 

 

 

멍멍이는....

 

 

 

 

 

제 앞에 앉아서 저러고 있네요.

 

 

 

 

 

그래서 라면먹자...하고

 

 

 

 

 

집어주니 잘 먹네요.

 

 

 

 

 

 

에휴~~~

 

 

 

 



 

 

 

불쌍한 멍멍이 입니다.

 

 

 

 

 

 

그래서 그동안에 바둑이한테 그리도 얻어터지고....

 

 

 

 

 

 

구박을 당한 듯 합니다.

 

 

 

그러더니...

 

 

 

 

다시 아기한테로 올라가네요.

 

 

 

 

 

그러더니 다시 내려와서 부릅니다.

 

 

 

 

 

바둑이 없으니 와도 된다는 말 이겠지요.

 

 

 

 

 

 

 

그렇게 제 옆에 앉아서....

 

 

 

 

 

 

삶이 난감한 표정을 짖습니다.

 

 

 

 

그래서 제가 멍멍이를 웃겨 줄려고...

 

 

 

 

 

야~ 멍멍아~~

 

이게 뭔지 알어?

 

 

 

 

 

앞으로 니네들 라면 끓여 줄려고 내가 주워온 것이여.....했더니

 

 

 

 

 

웃기지를 않나 내팔자가 왜 이러지...하고

 

찡그리네요.

 

 

 

 

 

 

보기만 해도 안스러운 녀석 입니다.

 

 

 

 

 

 

 

 

멍멍아~~

 

그래도 힘내라....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