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년말/산냥이소식/11

좌불상 2019. 2. 15. 12:41

 

그렇게 먹는것을 쳐다보며....

 

 

 



 

 

참으로 애처로운 삶 이구나....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잘 먹길래...

 

 

 

 

 

 

더 부어줍니다.

 

 

 

 

 

 

그리고 쓰다듬어 주고.....

 

 

 

 

 

백구한테 갑니다.

 

 

 

 

 

역시나 엉덩이 춤을 추고...

 

 

 

 

 

 

좋아라 하네요.

 

 

 

 

 

 

고추가 점점 영글어 갑니다.

 

 

 

 

 

 

 

밥먹자...

 

 

 

 

 

 

오리도 밥좀 주자...

 

 

 

 

 

 

그래서 일단 포를주고...

 

 

 

 

 

밥도 부어줍니다.

 

 

 

 

 

 

오리 너도 먹어라....

 

 

 

 

 

백구 밥은 조금 남아있네요.

 

 

 

 

 

그래서 물도 부어 줍니다.

 

 

물통이 멀리 있어서 목줄 때문에  마시지를 못하네요.

 

 

 

 

 

 

목이 많이 말랐나 잘 마시네요.

 

 

 

 

 

그래서 좀더 부어 줍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