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년말/산냥이소식/19

좌불상 2019. 2. 15. 12:52

 

 

그렇게 금방 다 먹길래...

 

 

 

 

 

 

다시 하나를 꺼내어.....

 

 

 

 

 

나누어 줍니다.

 

 

 

 

 

 

그랬더니 금방 다 먹고...

 

 

 

 

 

 

 

더 달라고 저러네요.

 

 

 

 

 

먹고남은 비닐봉지도 먹을 기세 입니다.

 

 

 

 

 

 

아~ 거긴 없어...

 

그만들 해....

 

 

 

 

 

 

먹동이는 아주 바위위까지 핧아 먹네요.

 

 

 

 

 

 

 

그렇게들 더 달라고 울어 대길래...

 

 

 

 

 

남은 캔을 하나 더 주어야겠습니다.

 

 

 

 

 



 

아주 배낭 안까지 들어가서 저러네요.

 

 

 

 

 

좀 기달려라...

 

 

 

 

 

알았다고.....

 

 

 

 

 

그래서 조금씩 나누어 줍니다.

 

 

 

 

 

캔 하나 가지고 5녀석을 먹일려고 해야....

 

 

 

 

 

간에 기별이나 가겠습니까...

 

 

 

 

 

 

주마자마 달려들더니...

 

 

 

 

 

 

금새 먹어치우네요.

 

 

 

 

 

빈 그릇까지....

 

 

 

 

 

설거지를 해 댑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