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년말/산냥이소식/22

좌불상 2019. 2. 15. 12:56

 

그래서 이번에는....

 

 

 

 

갈비도 줍니다.

 

 

 

 

 

그런데 밥부터 다 먹네요.

 

 

 

 

 

착하다...

 

 

 

 

 

그리고 갈비는 저렇게 숨겨 놓았다가 먹습니다.

 

 

 

 

 

그래서 목이 마를것 같아서 녹은물을 부어 줍니다.

 

 

그랬더니 한참을 마시네요.

 

 

 

 

 

이제 간다....

 

 

 

 

 

내일 또 보자....

 

 

 

 

 

그렇게 내려와서....

 

 

 

저녁을 먹으러 가면서....

 

 

 

 

 

먹구를 부르니 나옵니다.

 

 

 

 

 

역시나 어미도 나오고....

 

 

 

 



 

그래서 밥을 주니...

 

 

 

 

 

잘 먹네요.

 

 

 

 

 

이때 전번에 그 녀석도 옵니다.

 

 

 

 

 

그래서 녀석도 서울 구경을 시켜 줍니다.

 

 

 

 

 

주인이 있는 녀석인가봐요.

 

 

목에 방울도 달려있고....

 

 

 

 

 

사람을 아주 잘 따르는 녀석 입니다.

 

 

 

 

 

그래서 녀석에게도 밥을 줍니다.

 

 

 

 

 

그런데 먹구가 하악질을 해 대네요.

 

 

 

 

 

그래서 그러지 말라고 타이르고....

 

 

 

 

 

어미는 그래도 가만히 있습니다.

 

 

 

 

 

 

먹구도 그냥 먹네요.

 

 

 

 

 

 

 

잘 먹어라....

 

 

 

 

 

 

 

사람이 먹을것을 주면 먹고......

 

 

 

 

 

 

안주면 굶거나 쓰레기 통을 뒤져야 하는 삶이죠.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