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81126/산냥이소식/41

좌불상 2019. 3. 8. 07:52

 

 

 

그렇게 살살가서 소리를 지를려고 하는 찰나에....

 

 

 

 

 

왕~왕~~

 

어이쿠 깜짝이야.....ㅠㅠ

 

 

 

 

 

저 동생녀석이 먼저보고 먼저 짖네요.

 

 

 

 



 

순간 간 떨어지는줄 알았습니다.

 

 

 

 

 

그러자 백사가 그러네요.

 

내~ 고럴줄 알았지...

 

 

아까 오능거 다 보았거등?

 

 

 

 

 

그렇게 동생 녀석은 신나서 무지 짖어대네요.

 

 

 

 

 

우리가 바본줄 아나봐~~~~

 

 

 

 

 

형님..

 

 

오늘은 우리가 이겼어요....

 

 

 

 

 

언제는 우리가 졌냐...

 

모른척 해 준거지....

 

 

 

 

 

그래...

 

니네 형제들 똥 굵다........

 

 

그렇게 오늘은 제가 지고서...

 

 

 

 

 

백구한테 가는데....

 

 

 

 

 

밭에 도 닦는 스님이 앉자 계시길래....

 

 

스님..............하고 불렀더니...

 

 

 

 

 

저렇게 쳐다보네요.

 

 

그나마 다행인것은...

 

돌부처는 아니었군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