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4월1주/산냥이 소식/7

좌불상 2019. 4. 9. 10:22



그리고..




여기에도 하나도 없네요.



몇 녀석들이 먹는건지 양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네요.


보통 일주일치를 약 5-6키로 정도를 부어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바둑이가 배가 많이 고픈것 같아서...





일단은 닭고기를 줍니다.





그리고 캔도  큰것을 줍니다.





그랬더니 ...





잘 먹네요.






그동안에 새끼를 낳은건지...







배도 홀쭉 하네요.






배가 많이 고팠었는지...





정신없이 먹어대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