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4주/산냥이 소식/17

좌불상 2019. 7. 4. 14:22



그렇게 잘 먹네요.




그러더니..




또 부릅니다.






아마도 밥을 먹으라고 부르는것 같은데...





그러더니..





숲속으로 들어가네요.,





그러면서 또 불러댑니다.




그래서 가만히 보니..



아..


새끼들이 있네요.




여기까지 데리고 온듯 싶습니다.


그런데 녀석들이 노는게 나무도 타고 하네요.


아마도 교육을 시키려고 데리고 다니는듯 합니다.




그러더니 다시 나오네요.





그러면서 나와도 괜찮다고 하는듯이 불러댑니다.





그래서 제가..





나무뒤로 피해서 지켜보기로 합니다.





그리고 바둑이가 다시가서 부르네요.





그리고 다시 나옵니다.







그러더니 밥을 먹네요.






그때...





새끼가 좀 나와서 쳐다보다가 제가 있으니..





다시 후다닥 도망가네요.






그러자 바둑이가 쫒아갑니다.





그래서 저도 가야하겠기에 잘 놀아라...하고





부지런히 가서 공터를 지나고...






다시..





중간 봉우리에 가면서 츄바카를 부릅니다.





츄바카......


빨리 나와라.....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