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4주/산냥이 소식/27

좌불상 2019. 7. 5. 13:21




그때...




쟂빛이가 위에 있었나 제가 쳐다보니 아래로 내려가네요.





그러자 바둑이가 부르러 갑니다.






그런데 저렇게 나무뒤에 숨어서...






다가오진 않네요.






제가 없어야 올 모양입니다.





그러자 바둑이가 다시 옵니다.






쟂빛이는 그대로 앉자있고...






바둑이는 다시 밥을 먹네요.






배가 고파서 먹는건지...


아니면 쟂빛이 한테 나 처럼 먹어도 된다는것을 보여주는 것인지...







그런데 오늘은 새끼들이 않보이네요.





그래서 쟂빛이 한테 좀 더 가까히 가 봅니다.





그랬더니 제가 다가 갈수록 피하네요.





그러자 바둑이가 괜찮다고 하듯이 불러댑니다.





그렇게 가서 부르다가...






다시와서 밥을 먹고..






그렇게 먹다가...





또 가서 부르고...







바둑이 입장에서는 어지간히도 밥을 먹이고 싶은가 보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