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7월1주/산냥이 소식/36

좌불상 2019. 7. 11. 09:13



이제..




밥맛을 알았나 보네요.







너도와서 먹어라...







먹어봐?





그러자 와서 먹네요.





바둑이는 옆에서 지켜보는게....





이젠 되었다.....하는 표정 입니다.






그러더니 와서 뭐라고 합니다.







많이 먹으라고 그러는것 같습니다.







이젠 제가 움직여도...







도망도 안가고 잘 먹네요.





야~~ 이거 맛있다....ㅎㅎ












그렇게들 잘 먹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