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2월2주/산냥이 소식/1

좌불상 2019. 12. 11. 11:18



2019년 12월 2주차...



산냥이들 밥배달기 나갑니다.


10일동안 보라카이 다녀와서 다음날 출발 합니다.


녀석들이 많이 굶었을텐데 걱정이 앞섭니다.





아침에 부지런히 가서..





도착하고...





백구한테 가니..





녀석이 먼저 나옵니다.





그리고 백구가..





아주 반가워라 합니다.


그동안 짖는 모습을 한번도 못보았었는데 이제 백구가 짖네요.


많이 반가운가 봅니다.






자..먹어라...





너도...





그리고 올라갑니다.







중턱부터는 눈이 많네요.






그렇게 부지런히 올라가서..





능선을 지나..





멍멍이를 부릅니다.





그런데 발자국은 있는데...





대답이 없네요.





그래서 정상에 서서...






불러보니..





데크 아래에서 울면서 나오네요.





잘 지냈구나..





그래서..





데리고 내려갑니다.






그리고 밥터에 도착을 하니..





다 얼었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