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2월2주/산냥이 소식/15

좌불상 2019. 12. 11. 12:27



그래서 보니...




전에 그 녀석이네요.





그러자 멍멍이가 부르니...





배가 고프니 와서 먹네요.







멍멍이가 좋아라 합니다.






그래서...





정상에 섰다가...







다시 내려가니...






둘이서 잘 노네요.






그래서 다시 내려가서....





산을 나가서 내려가는데...




백구한테 가기전에 이녀석이 오네요.



그래서 왠일이지?..여기까지?..하고 보았더니..





저 위에서 백구 주인이 드론을 날리다가 내려오네요.


백구 밥이나 주고 하시지...





그래서 다시 백구한테 와서....









밥을주고...







내려가서...






산을 나갑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