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2월3주/산냥이 소식/1

좌불상 2019. 12. 20. 14:11



2019년 12월 3주차...


산냥이들 밥배달기 나갑니다.




지난번에 다녀와서 하루쉬고 다시 갑니다.





그렇게 도착을 하여 올라가서..





능선을 지나고...





멍멍이를 부르니...





그래서...




정상에 섭니다.






그렇게 불러 보아도 없어서....





다시 내려오니..





역시나 밥은 없고...





물도 얼었네요.





그래서 물도 부어주고...





밥도 부어주고..






능선 갈림길에 오니 바둑이 새끼들이 여기까지 왔네요.





그리고 반가워 합니다.





그래서 데리고 갑니다.





큰바위를 지나고...





밥터에 도착을 하니...






여기도 비었네요.






그래서 캔부터 줍니다.






그리고 저도 한끼를 합니다.






자..라면도 먹어라...







둘이서 잘 먹네요.





그때 바둑이도 오네요.






그래서 캔을 하나 더 줍니다.







그리고 밥도 부어주고...






다시 가자 하니..





따라 옵니다.







그렇게 바둑이 터에 도착을 합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