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5주/산냥이 소식/9

좌불상 2022. 6. 28. 15:45

그리고

 

 

중간에 도착해서

 

 

 

녀석들을 부르니

 

 

 

재롱이 하고

 

 

 

츄바카가 오네요

 

 

 

그래서 밥을 줍니다.

 

 

 

오늘 쩜코는 없네요

 

어제 내려갈때 뒷편으로 가니 오래간 만에 삐투 모습이 보였었는데

아마도 삐투를 따라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안올수도 있는데....

 

 

 

그렇게 다 먹고 

 

 

 

재롱이는 가고 츄밬카 혼자서 있는데

 

츄바카가 새끼를 배었나 배가 점점 많이 불러 오네요

 

 

 

7년동안 한번도 새끼를 밴적이 없었는데....

 

 

 

아무래도 범인은 쟂빛이 같은데....

그녀석이 있는한은 계속해서 다른 녀석들도 새끼를 낳을것 같은데...

이거 어떻게 할수도 없고....

 

 

 

재롱이는 바람이 안타는 뒷편에서 새끼하고 같이 있네요

 

 

 

그때

 

 

 

쟂빛이가 또 따라왔네요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다시 출발해서

 

 

 

내려가서

 

 

 

산을 나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