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8월1주/산냥이 소식/15

좌불상 2022. 8. 4. 15:48

그렇게 다 먹고

 

 

쉬네요

 

 

 

재롱이는 늘 제 앞에서 이럽니다.

 

 

 

그렇게 한참을 놀아주고

 

 

 

다시 가는데

 

이런...

추투가 재롱이 한테 해코지를 합니다.

제가 밥을 줄때는 둘이도 잘 지내는데 제가 안보이면 전에도 그러더니

추투가 재롱이를 아주 못살게 구네요

 

 

 

추투가 쫒아가니 재롱이는 나무 꼭대기로 도망가고

 

 

 

추투는 계속해서 난리 입니다.

 

 

 

그래서 좀 더 내려가는데

 

 

 

옆에서 징징이가 울고 있네요

그래서 밥을 줄려고 했더니

 

이런...

추투가 또 쫒아와서 징징이를 쫒아가니 징징이는 죽어라 도망가고

추투는 쫒아가네요

 

추투 녀석은 겉과 속이 다른 녀석 같습니다.

보기에는 얌전하고 순해 보이더구만.....

 

 

그렇게 다시 내려가서 꼬짤이 터에 가니

 

 

 

내려오네요

 

 

 

그래서 밥을 챙겨서 주니

 

 

 

 

잘 먹네요

 

 

 

그렇게 한참을 먹고 쉬길래

 

 

 

다시 내려가서

 

 

 

산을 나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