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구)산냥이소식

170522/산냥이소식/10

좌불상 2019. 1. 24. 12:54

  

그랬더니 배가 고픈지 잘 먹네요.

 

 

 

 

 

허겁지겁~~~

 

 

 

 

 

 

 

등도 쓰다듬어 주고......

 

 

 

 

 

라면도 담아주고....

 

 

 

 

 

후딱 먹어치우네요.

 

 

 

 

 

그래서 하나 더 줄려고 했더니 그릇에 담기도 전에

 

먹을려고 저러네요.

 

 

 

 

 

그래서 부어주니.....

 

 

 

 

 

정신없이 먹네요.

 

 

 

 

 

두번째 캔도 후딱 먹어치웁니다.

 

 

 

 

 

물도 더 부어주고....

 

 

 

 



 

이제 배가 부른지 늘 저자리에가서 앉네요.

 

 

 

 

 

그리고 졸린가 봅니다.

 

 

 

 

 

저렇게 앉아있다가 잠을 잡니다.

 

 

 

 

 

그래서 전 잠시 정상에서 사진도 찍고....

 

 

 

 

 

 

 

이제 출발 하려 하는데.....

 

 

 

 

 

목이 말랐나 물을 마시네요.

 

 

 

 

 

 

그래서 나중에 먹으라고 밥도 더 부어주고.....

 

 

 

 

 

출발을 해서 큰 바위에 오니....

 

 

 

 

 

물은 조금 남아있고....

 

 

 

 

 

 

밥그릇은 다 비었네요.

 

아마도 바둑이가 여기까지 와서 밥을먹고 간 듯 합니다.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