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10월5주/산냥이 소식/14

좌불상 2022. 10. 29. 15:15

2022-10-29

 

다음날

 

 

다시가서

 

 

 

올라가면

 

 

 

늘 이녀석이 반갑다고 반겨줍니다.

 

 

 

늘 비어있는 밥그릇과 물그릇

언제나 밥을 얻어 먹을련지....

 

 

 

그렇게 올라가면 가을이 완연 합니다.

 

 

 

그리고 다시가서 큰바위를 지나서

 

 

 

보라터에 도착하니

 

 

 

어느 분께서 밥을 주고 계시네요

전에 왔을때 굶는것 같아서 안타까워서 멀리 수원에서 밥을 주러 다시 오셨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밥터로 데리고 가서

 

 

 

그분이 밥도 부어주셨는데

 

 

 

배가 부르니 별로 안먹네요

 

 

 

그래서 잘 놀아라 하고

 

다시 가서 바둑이 터에 오르는데

 

 

바둑이 하고

 

 

 

새끼들이 내려와 있습니다.

 

 

 

그래서 데리고 올라가서 도착하고

 

 

 

물부터 부어주니 다들 물부터 마시네요

 

 

 

그리고 밥을 챙겨서 주니

 

 

 

뭐를 먹었는지 안먹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