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월1주/산냥이 소식/20

좌불상 2023. 2. 4. 15:35

그래서 좀 있다가

 

 

 

밥좀 더 부어놓고

 

 

 

다시가서

 

 

 

중간에 도착해서

 

 

 

녀석들을 부르니

 

 

 

오늘은 이상하게도 재롱이 하고 징징이가 저 멀리 있다가 오네요

 

그래서 왜 그러지?...하고 보니

 

 

아이고...이런

 

 

꼬짤이가 여기까지 왔네요

그리고 녀석들을 쫒아 냅니다.

 

 

 

그러자 오다가 다시 도망갑니다.

 

그래서 몇번 더 불러놓고

 

 

 

츄바카는 잘 있고

 

 

 

재롱이는 바로 오네요

 

 

 

그런데 쟂빛이는 저기에 숨어서 안나옵니다.

 

 

 

그래서 몇번 불렀더니

 

 

 

올라 오네요

 

 

그래서 밥을 챙겨서 오늘은

 

 

 

꼬짤이 하고 떨어트려 놓느라고 여기저기 줍니다.

 

 

 

꼬짤이도 옆에주고

 

 

 

그래도 다들 잘 먹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