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월1주/산냥이 소식/23

좌불상 2023. 2. 4. 15:38

그렇게 좀 있다가

 

 

 

갈려고 짐을 챙기니

 

 

 

힘든가 볕으로 올라가네요

 

 

그래서 여기 있어라 하고 다시 내려 가는데

 

 

 

또 따라옵니다.

 

 

 

힘든데 집에서 쉬지 그러니?

 

 

 

그렇게 내려 가면서 쉬기도 하고

 

 

 

지치는지 쳐지기도 하고

 

 

 

물도 많이 마시네요

 

 

 

그렇게 산을 나갔는데도

 

 

 

힘이 드는지 쉬기도 하면서 옵니다.

 

 

 

그렇게 마지막 쉼터까지 왔습니다.

 

 

 

꼬짤이도 잘 오고

 

 

 

그래서 포좀 몇개 주니 먹고

 

 

 

옆에서 이러고 있네요

 

 

 

그래서 밥좀 더 먹어라 하고 좀 주니

 

 

 

안먹길래 안아서 내려놔 주니

 

 

 

좀 먹네요

 

 

그래서 다시 내려가는데

 

 

또 따라옵니다.

 

 

그래서 그만와라...하고 다시 가니

 

 

 

서운한지 저 멀리서 쳐다보네요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내려가서

 

 

 

산을 나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