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6월2주/산냥이 소식/18

좌불상 2023. 6. 9. 15:26

2023-06-09

 

 

다음날

 

 

또 갑니다.

 

 

 

그리고 도착하니 오늘은 날이 아침부터 더웁네요

 

 

 

그리고 올라가니 숨이 막힙니다.

 

 

 

그렇게 다시가서 큰바위에 도착하니 오늘은 보라가 안왔네요

 

 

 

그래서 다시가서 밥터에 도착하니

 

 

 

보라가 오네요

 

 

 

그래서 밥터로 가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잘 먹네요

 

 

 

그렇게 한참을 먹고

 

 

 

마무리가 됩니다.

 

 

 

그래서 잘 놀아라 하고 다시 가는데

 

 

 

한 100미터 가다보니 바둑이가 오네요

 

 

 

그래서 다시 데리고 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