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4-3-21/산냥이 소식/4

좌불상 2024. 3. 21. 14:20

그렇게 먹는데

 

 

 

아래에 검댕이가 와 있네요

 

그런데 밥을 먹으러 안오네요

 

 

 

그렇게 한참을 먹더니

 

 

 

다 먹은것 같습니다.

 

그때

 

 

쟂빛이가 오네요

 

 

 

넌 또 껌투한테 해코지 하고 왔냐?

 

 

 

그래서 

 

 

 

밥을 먹입니다.

 

 

 

녀석도 잘 먹네요

 

 

 

재롱이는 세상 모르고 자고

 

 

 

쟂빛이도 다 먹었네요

 

 

 

까마귀도 대기중 이고....

 

 

 

그렇게 한참을 놀아 주다가

 

 

 

다시 내려갑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