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4-3-21/산냥이 소식/5

좌불상 2024. 3. 21. 14:21

그렇게 내려가서 꼬짤이 터에 가니

 

 

 

아...꼬짤이가 올라 왔네요

 

 

 

그런데 다리는 거의 나은듯 한데 아직은 좀 불편한가 보네요

 

 

 

그래서 밥터로 가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잘 먹습니다.

 

 

 

오늘은 평소보다 많이 먹네요

 

 

 

그렇게 한참을 먹더니 다 먹은듯 합니다.

 

 

 

그래서 좀 놀아 주다가

 

 

 

다리가 아프니 오늘은 따라오지 마라 하고 다시 가는데

 

 

 

약간은 다리를 절면서도 따라 오네요

 

 

 

그렇게 내려 가는데 아무래도 힘이 든가 봅니다.

 

 

 

자꾸 쉬기만 하네요

 

 

 

그렇게 쉬다가 

 

 

 

다시 내려 가다가

 

 

 

물도 마십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