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4-4-5/산냥이 소식/3

좌불상 2024. 4. 5. 14:05

그렇게 한참을 가는데

 

 

 

멀리서 쟂빛이가 따라오고 있네요

 

 

 

그렇게 막바지 절벽을 올라

 

 

 

밥터에 도착합니다.

 

 

 

힘든가 보구나

 

 

 

쟂빛이도 도착하네요

 

 

 

그래서 밥을 좀 더 먹이는데

 

 

 

쟂빛이는 안먹네요

 

 

 

그렇게 좀 먹더니 물도 마시고

 

 

 

마무리가 되길래

 

 

 

좀더 부어주고

 

 

 

다시 가는데....

중간 봉우리 계단에 껌투가 앉자 있네요

 

그런데 저를 보고 눈치를 채고 내려 오네요

여기서 저기까지 거리가 200미터가 넘는데 어떻게 알아 채는건지....

 

허기사...

호랑이는 4키로 밖에서 나는 냄새도 맞는다고 하는데.....

같은 고양이 과 라서 그런건가?

여튼 대단 합니다.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