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4-4-18/산냥이 소식/4

좌불상 2024. 4. 18. 14:04

 

그리고 놀다가

 

 

좀 더 먹네요

 

 

 

그렇게 한 30분이 지나니

 

 

 

쟂빛이가 오네요

 

 

 

그리고 밥을 먹습니다.

 

 

 

츄바카는 그늘에서 쉬고

 

 

 

쟂빛이도 다 먹었네요

 

 

 

그렇게 한 10분이 지나니

 

 

 

재롱이도 오네요

 

 

 

천천히 먹어라

 

 

 

그렇게 다들 먹고

 

 

 

놀다가

 

 

 

좀 더 먹기도 합니다.

 

 

 

쟂빛이는 저기에서 자고

 

 

 

재롱이도 자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