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4-7-1/산냥이 소식/1

좌불상 2024. 7. 1. 14:29

 

2024-7-1

 

 

다음날

 

 

다시 갑니다.

 

 

 

그리고 도착해서

 

 

 

올라 갔다가

 

 

 

다시가서 큰바위를 지나서 보라터 부근에 가서 부르니

 

 

이런.....

 

 

꼬짤이가 여기까지 와 있네요

 

 

 

어제 밥 먹고 뭐하러 올라왔니?

 

 

 

그래서 데리고 가서

 

 

 

밥터에 도착합니다.

 

 

 

역시나 보라는 없네요

 

 

 

그래서 밥을 챙겨서 줍니다.

 

 

 

잘 먹네요

 

 

 

그렇게 한참을 먹다가 갑자기

 

 

 

아래를 보고 뭐라고 하네요

 

 

 

아마도 누가 온듯 합니다.

 

 

그래서 보니

 

 

 

쟂빛이가 오네요

 

 

 

그러자 둘이서

 

 

 

난리를 칩니다.

 

아무리 말려도 소용이 없네요

 

그래서 할수없이 둘이서 잘 해봐라 하고 그냥 갑니다.

 

 

 

그랬더니 쟂빛이는 저쪽으로 가네요

 

 

 

다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