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월1주/산냥이 소식/5

좌불상 2019. 2. 11. 11:33



그리고..




겨울 초에 저장해둔 물은 꽁공 얼었지만 그대로 잘 있네요.







다시가서 공터에서 잠시쉬고...






계속해서 갑니다.





다와 가네요.





그렇게 도착해서 바둑이를 부르면서 올라가니...






아~


바둑이가 계단 아래에서 울면서 나옵니다.




잘 있었구나....





그런데 ..





츄바카도 같이 있었네요.





그래서 잠시 기다려라...하고





혹시나 멍멍이가 있을려나 하고...






주변을 돌면서 불러보지만...





멍멍이는 없네요.





그래서 다시 밥터로 오니...





바둑이가 따라옵니다.






라면도 거의 먹었고....





그나마 밥은 조금 남아있네요.





다음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