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산 정상에서 자연과 어우러져 사는 산고양이들의 삶

산냥이 소식

2월2주/산냥이 소식/9

좌불상 2019. 2. 12. 16:41


그때 바위 아래로 뭐가 휙~지나가길래 쳐다보니..




흑백이가 왔네요.






너도와서 밥 먹어라...





그리고 물을 채워주고....





먹던것도 가져다 놓는데...







츄바카가 밥통안에 들어가서 밥을 먹네요.






그래서 한번...






쓰다듬어 주는데......







츄바카가 아니라 바둑이네요..ㅎㅎ







주변에 있다가 밥먹으러 왔나 봅니다.






그래서 캔을 준비하고...






그릇을 다 넣었길래 그냥 줍니다.






그랬더니 잘 먹네요.




다음편에....